【메이커뉴스/쌍용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 실시 】
상태바
【메이커뉴스/쌍용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 실시 】
  • cartech
  • 승인 2001.11.0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 실시

쌍용자동차는 동절기를 맞이해 기존 쌍용차 소유고객(대형차 제외)을 대상으로 특별점검서비스인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 행사를 총 191개 정비 네트워크에서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입고 된 모든 차를 대상으로 동절기 대비 특별점검 및 차 안전점검의 무상서비스 외에도 기념품 증정, 일반수리비 할인은 물론 다양한 경품행사까지 실시하는 등 쌍용차 소유고객들에게 감사의 보답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그간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고객 여러분께서 AS를 받으시는데 불편을 드린 것이 사실이지만 한순간도 고객의 고마움을 잊은 적이 없다"며 "그런 차원에서 고객 여러분의 불편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재구축된 정비 네트워크를 통해 새롭게 출발한다는 의미에서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동절기 대비 특별점검 서비스로는 예열장치 및 히터 장치들의 작동상태, 냉각수 비중, 매연 점검, 네바퀴굴림 작동상태 등의 항목을, 차 안전점검으로는 각종 기능점검과 엔진룸 점검, 차 하체점검 서비스를 차 점검 시트를 통해 꼼꼼하게 점검하게 되며, 점검 후 이상 증상이 있을 경우에는 상태 및 부품에 따라 교환 또는 오일류 보충이 무상으로 실시된다.

또한 일반수리차(사고차 제외)의 경우에도 공임의 10%를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새로 구축된 쌍용자동차 지역별 각종 서비스 네트워크 안내 외에도 카오디오, 인젝션 펌프, 에어컨 등 주요부품에 대한 협력업체의 자체 정비망까지 총망라한 '종합 서비스 안내' 책자를 배포해 향후 AS망 이용 때 불편함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차 입고 고객 모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 할 예정이며 경품행사를 통해서도 추첨을 통해 차 수리비 할인 쿠폰 발행, 차 광택 무상 작업권, 엔진오일 교환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으로 이번 행사를 고객과 함께 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리멤버 서비스를 위한 전용 작업장 확보와 안내 도우미 운영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지만 많은 고객이 한 곳에 집중될 우려가 있으므로 이번 행사기간 동안 차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정비망에 미리 예약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비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행사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 기간 중에 영업·정비부문장을 비롯한 임원진들과 관련 부서장들을 중심으로 패트롤 팀을 구성해 각 지역을 순회하며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경청하고 서비스 상황을 점검할 예정이며 점검결과를 현장에 반영해 더욱 향상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로써 쌍용자동차는 지난해부터 진행해온 연구·개발 기능 복원, 자체 판매망 확충과 수출망 재구축에 이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통해 AS망 정상화를 대·내외에 공표함으로써 성공적인 사업구조개편을 완료하고 고효율, 고부가가치의 경영체제를 통해 경영정상화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