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리 원스톱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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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관리 원스톱 시대】
  • cartech
  • 승인 2002.01.01 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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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맨샵, 신차

판매중개 서비스 실시

자동차 고장진단기기 및 자동차용 멀티미디어 정보단말기 개발 전문회사 네스테크(주)(www. nex-tek. com 대표이사 최상기)에서 운영하는 전국 최대규모의 자동차 정비체인 카맨샵(www.carmanshop.com)이 '신차 판매중개 서비스'를 실시한다.

카맨샵 '신차 판매중개 서비스'란 카맨샵 고객 중 신차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차종과 모델에 관한 맞춤 정보 제공, 상담, 견적 서비스에서부터 매매중개, 차 구입 후 사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신차구입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운전자가 보다 신뢰성을 가지고 편리하게 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네스테크 최상기 사장은 "운전자들이 카맨샵을 이용할 경우 신차 구입에서부터 자동차 보험가입, 차 정비 및 사후관리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어 카맨샵을 통한 자동차 관리의 '원스톱 시대'가 열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카맨샵 '신차 판매중개 서비스'는 기존에 운전자들이 이용해온 차 구입방식과 여러 가지 차별성을 갖는다.

첫째, 자동차의 기능 및 견고성에 초점을 맞춘 객관적인 차 평가에 따라 차를 소개받을 수 있다.
다년간의 정비 경험을 바탕으로 메이커별·자동차별 특징을 파악하고 있는 카맨샵 사장의 객관적인 평가에 의한 차 정보를 제공받게 되므로 판매에만 초점을 맞추어 영업을 하고 있는 '자동차를 잘 파는 전문가'가 아닌 '자동차를 잘 아는 전문가'를 통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신차구입이 가능하다.

둘째, '나에게 꼭 맞는 차'에 대한 맞춤 정보를 알 수 있다.
카맨샵에서는 평소 고객 자동차를 직접 정비·관리해오면서 고객의 운전습관, 정비이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 따라서 이를 고려헤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차종과 모델에 관한 맞춤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나에게 꼭 맞는 차'를 정확하게 알 수 있다.

셋째, 차 구입에서부터 정비·관리까지 전담관리자가 생긴다.
카맨샵 '신차 판매중개 서비스'로 차를 구입할 경우에 차 출고에서부터 자동차보험가입, 차 정비, 중고차 매매 등을 카맨샵에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어 고객은 자신의 차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전담관리자를 얻는 효과를 얻게 된다.

넷째, 카맨샵 '신차 판매중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기존에 신차구입 때 제공받는 차 액세서리 서비스 외에 '닥터카맨 365서비스'(연간 정비회원권)를 받을 수 있으며 네스테크에서 국내최초로 제품화에 성공한 자동차용 멀티미디어 정보단말기 '카맨아이'를 설치할 경우에는 설치비용(약 20만원 상당)을 면제받을 수 있다.

카맨샵의 '신차 판매중개 서비스'를 이용해 차를 구입하기로 한 여성운전자 김주연씨(33, 경기도 과천시)에 따르면 "새로 차를 구입할 때, 낯선 영업사원에게 구입하는 것이 망설여졌는데 평소 이용해온 단골 카센터에서 운전스타일과 차 관리습관을 고려해 나에게 가장 적합한 차를 소개해주기 때문에 신뢰감을 가지고 '신차 판매중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다"고 밝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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