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발표회/BMW 뉴 7시리즈 】
상태바
【신차발표회/BMW 뉴 7시리즈 】
  • cartech
  • 승인 2002.04.0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뉴 7시리즈 신차 발표회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지난 3월 12일 독일 본사에서 한국 출시를 위해 특별히 기획한 세계적인 아크로밧팀의 퍼포먼스와 함께 BMW 뉴 7시리즈 출시 행사를 하이얏트 호텔에서 가졌다.

전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는 최고의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이 팀은 BMW 뉴 7시리즈 제작 컨셉을 형상화한 '드라이빙의 새로운 길(The new way to drive)'이라는 주제를 함축적으로 전달했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뉴 7시리즈 출시를 빛낼 이번 공연은 개념 구상에서 실제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뉴 7시리즈를 가장 가깝게 표현하도록 기획되었다. 물리적인 제약을 극복한 뉴 7시리즈나 인체의 한계를 초월한 아크로밧 팀은 보는 이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고 공연에 앞서 밝혔다.

음악은 맥심 바우어가 작곡했으며, 미카엘 그루베와 니콜라우스 본 밀티츠가 공연 기획을 담당했다.

이날 뉴 7시리즈 출시행사는 BMW 본사 판매담당 부사장 루더 파이젠의 연설에 이어 아크로밧 팀의 공연, 자동차 공개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를 총괄 지휘하는 스튜디오 4호펜(Studio 4hoefen)은 독일 뇌뮌스터시를 근거지로 전세계 걸쳐 활동하고 있는 30년 전통의 공연 전문 그룹이다. 스튜디오 4호펜은 미카엘 그루베 단장의 지휘 아래 독일, 구소련, 체코, 이태리, 스페인 출신의 단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곡예, 무용, 발레, 서커스 등의 전통적인 표현방식과 브레이크 댄스, 부기 등의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감각을 혼합해 독특하면서도 인상적인 순수 창작물을 선보이고 있다.

95년 국내 법인을 설립한 이래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BMW 코리아는 3, 5, 7, Z, X, M 시리즈 이외에도 모터사이클을 취급하고 있으며 총 28개의 전시장과 1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