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 아이폰∙아이팟터치 내비게이션 UCC 이벤트 실시
상태바
미오, 아이폰∙아이팟터치 내비게이션 UCC 이벤트 실시
  • 최진희
  • 승인 2010.09.3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권오승, http://kr.mio.com)가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GPS 차량 거치대 ‘미오 GPS 카킷’을 주제로 한 UCC 공모 이벤트를 10월 한달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는 최근 출시한 ‘미오 GPS 카킷(Mio GPS Car Kit)’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오 GPS 카킷 보유 유무와 관계없이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미오 GPS 카킷 사용자들은 제품의 특성이나 사용법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동영상이나 콘텐츠를, 미사용자라면 미오 GPS 카킷없이 차량 내에서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를 사용했을 때 경험한 불편함이나 아쉬움을 담은 UCC를 제작해 오는 10월 1일(금)부터 31일(일)까지 미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iokorea)에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된 작품 중 가장 참신하고 개성있게 제작된 UCC 3편을 선정해 아이팟터치 4세대(각 1대씩)를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결과를 포함한 모든 진행 과정은 미오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미오 GPS 카킷(Mio GPS Car Kit)’은 애플의 정식 인증을 받은 아이폰용 차량 거치대로 아이팟터치 2세대부터 최근 출시된 아이폰4까지 완벽하게 호환되는 제품이다. 제품 자체에 GPS 수신칩인 SiRF Star3를 탑재하고 있어 아이폰에 내장된 GPS만을 이용하는 것보다 훨씬 강력하고 빠르게 GPS 신호를 잡아준다. 또한 GPS가 내장되지 않은 아이팟터치도 차량용 내비게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의 충전은 물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고성능 스피커로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통해 운행 중에도 안전하게 통화할 수 있기 때문에 차량 내 필수 액세서리로 주목받고 있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 권경민 마케팅 이사는 “미오 GPS 카킷은 아이폰을 내비게이션으로 사용할 때 자체 GPS 수신감도에 대해 불안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이나 GPS 수신칩이 내장되지 않은 아이팟터치의 활용도를 높이고 싶은 사용자들에게 필수적인 아이템”이라며 “이번 UCC 이벤트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직접 경험한 미오 GPS 카킷의 장점이나 필요성을 자유롭게 표현해 자신만의 활용법이나 제품에 대한 의견을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 활용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미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io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