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품질수준에 걸맞는 잔존가치 확보해야 세계적 메이커로 도약 가능”
- 세계적 잔존가치 평가기관 ALG사 ‘잔존가치 향상 세미나’서 조언
- 실제품질이 고객의 품질인지도보다 높은 것은 큰 기회요인
…품질인지도 높이기 위해 지속적 홍보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해야
저작권자 © 카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기아차, 품질수준에 걸맞는 잔존가치 확보해야 세계적 메이커로 도약 가능”
- 세계적 잔존가치 평가기관 ALG사 ‘잔존가치 향상 세미나’서 조언
- 실제품질이 고객의 품질인지도보다 높은 것은 큰 기회요인
…품질인지도 높이기 위해 지속적 홍보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