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전윤태
  • 승인 2015.12.08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포항시 남구 새천년대로)는 메르세데스-벤츠 Star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도 신규 오픈해, 한 곳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에 대한 상담, 구매, 정비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규모는 대지면적 900㎡, 건축면적 500㎡에 지상 5층, 지하 1층 규모로, 50여 대 주차가 가능하다. 지하 1층에는 서비스센터가 위치해 있고, 지상 1, 2층에 위치한 전시장에는 8대의 차량이 전시되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모델의 차종을 선보이며, 지상 3층에는 사무공간, 지상 4층에는 Star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이 마련되어 있다.

포항 서비스센터는 신속한 차량 점검과 정비를 위해 총 9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방문 고객들을 위한 발레파킹 서비스와 정비 완료 후에 편리한 출고를 도와주는 딜리버리 존도 설치되어 있다. 또한, 포항 서비스센터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독자적인 예약 프로그램이다. 이는 예약 차량 입고 때 담당 어드바이저에게 입고를 알리는 자동 알림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 대기실에서 예약 현황 및 작업장 상황 확인이 가능해, 고객들에게 차량의 상태에 대한 안정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정비 과정에 대한 투명성을 제고한다.

포항 전시장은 주중과 주말 모두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 포항 서비스센터는 주중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포항 StarClass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주중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