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매거진 ‘Volvo For Life’ 창간】
상태바
【볼보 매거진 ‘Volvo For Life’ 창간】
  • cartech
  • 승인 2001.10.0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 매거진 ‘Volvo For Life’ 창간

고급 수입차 브랜드들이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잡지들을 연이어 발간하고 고객 및 잠재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에 따라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동명)도 최근 볼보 매거진 창간호인 ‘Volvo For Life'를 발간, 본격적으로 볼보 고객 및 전국 볼보 전시장 등에 배포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국내 볼보 고객 및 잠재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형 잡지인 볼보 매거진은 천편일률적인 럭셔리 잡지 스타일을 배제하고 모던 패밀리(Modern Family)를 기본 컨셉으로 가족 단위 중심의 정보를 다양하게 수록한 것이 다른 잡지와의 차별점'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창간호에는 북유럽에서부터 유행하기 시작해 실제 인테리어에 널리 쓰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볼보 차에도 도입되고 있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양식에 대한 특집기사가 실려있다. 또한 전세계 유명한 주요 항구도시를 잇는 세계에서 가장 거칠고 긴 경주로 정평이 나있는 ‘볼보 오션레이스(The Volvo Ocean Race)'에 관한 기사를 비롯해 중국 상해 기행, 가족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흥미있는 정보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볼보 매거진 ‘Volvo For Life'는 총 64쪽이며, 올 컬러판으로 앞으로 계간지로 발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