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홈페이지 새 단장 】
상태바
【한국토요타 홈페이지 새 단장 】
  • cartech
  • 승인 2001.10.0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가위 효 캠페인 및 홈페이지 새 단장 오픈

한국토요타자동차(대표 야스노 히데아키)는 전통 명절 한가위를 맞아 가족의 화합과 부모님에 대한 효를 되새기기 위해 한가위 ‘고향길 부모님을 모셔다 드립니다'라는 효(孝)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에 따라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한가위 기간동안 고향에 가지 못하는 사연을 보내는 신청자 가운데 전국 14가족을 선정해 부모님이 (역)귀성하실 때 효도 차로 최고급 대형 세단인 렉서스 LS430과 운전사를 함께 지원했으며,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부모님께 ‘효도상품권'을 우송했다. 특히 행사 참가자 전원(30∼40대)에게는 안전한 한가위 귀성길을 보장하는 AIG 무료교통상해보험에도 가입해주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한국토요타자동차의 야스노 히데아키(安野 秀昭) 사장은 ‘한국의 대표적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렉서스와 함께 효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8월 24일 홈페이지(www.toyota.co.kr)를 새로이 개편,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해 11월 초 공식 오픈했던 홈페이지의 이번 개편은 최첨단 마케팅 기법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데 특징이 있다.
이번 개편 홈페이지에는 기존 한국토요타자동차와 렉서스 및 딜러 소개를 포함해 동영상 카달로그와 원하는 색상과 사양을 선택해 직접 구성해보고 무료 구매 상담도 가능한 ‘빌드 유어 렉서스(Build Your Lexus)' 등 한 차원 높은 서비스들이 추가되었다.
특히 음성설명이 가미된 동영상 카달로그는 실제 렉서스의 주행장면, 탑승장면 등을 역동적으로 보여줌으로써 렉서스를 시승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3차원 쇼룸 기능을 통해 마우스 드래그만으로 렉서스의 실내 곳곳을 살펴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