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대전 전시장 공식 오픈
상태바
푸조, 대전 전시장 공식 오픈
  • 최진희
  • 승인 2010.03.3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대전지역 공식 딜러로 KF&J Motors(주) (대표이사 김덕수)를 선정하고 대전 대덕구 송촌동 에 푸조 대전 전시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푸조 대전지역 공식 딜러인 KF&J Motors의 설립 멤버는 지난 40년 동안 수입자동차 및 정비 업계에 종사한 수입자동차 업계에 잔뼈가 굵은 전문가들로, 특히 김덕수 대표는 현재 대전지역 수입자동차 협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대전 I.C를 지나 시내 방향 500m 근방에 자리 잡은 푸조 대전 전시장(042-633-3008)은 지리적으로 접근이 매우 용이한 것은 물론, 주변에 벤츠, 아우디, 재규어 랜드로버 등 유수의 수입자동차 브랜드들이 들어서 있는 수입자동차 특화거리에 있다. 전체 규모는 전시장 120평, 에프터 서비스 센터 30평으로, 오는 4월 5일 국내에 공식 데뷔하는 푸조 최초 SUV 3008을 비롯해 19.5km/l의 경이로운 연비를 자랑하는 308 MCP, 국내 최초 디젤파워 쿠페-카브리올레인 308CC HDi 등 푸조 대표 모델이 전시되며, 6대의 시승차를 운영한다.

전 세계 푸조 전시장에 적용 된 CI '블루박스(Blue Box)' 컨셉과 유럽풍의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로 꾸며진 대전 전시장에는 푸조의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킷(Brand Kit)도 함께 전시된다. 또한 전시장 내부에 갤러리 분위기의 카페를 마련 편안한 휴식 공간에서 차량을 살펴볼 수 있게 했다.

이번 대전 전시장 오픈으로 중부 지역 내 푸조 판매망 확대는 물론, 프랑스의 스타일과 파워풀한 힘, 그리고 최상의 연비를 자랑하는 푸조의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 푸조 대전 전시장 주소: 대전시 대덕구 송촌동 295-7번지 (유한양행1층) (Tel. 042-633-30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