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 뉴스 / 정비 맡기고 골프 연습하세요!】
상태바
【메이커 뉴스 / 정비 맡기고 골프 연습하세요!】
  • cartech
  • 승인 2002.03.0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정비 맡기고 골프 연습하세요!

르노삼성자동차에서 제공하는 ’마음까지 즐거운 정비, 오토카페’가 자동차 수리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토카페는 전국 9개 거점(성수, 도봉, 양평, 인천, 수원, 대구, 대전, 광주, 동래)의 르노삼성 직영 정비소(Power Station, 중정비 가능 정비소)에서 운영하는 고객을 위한 휴식 편의 공간. 정비소에 차를 맡기면 장시간 지루하게 기다리거나 근처에서 시간을 허비하는 번거러움이 있는 것은 사실. 르노삼성에서는 이러한 문제에 착안, 정비소 내 오토카페를 개발 운영함으로써 정비소를 찾은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안락한 인테리어로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TV, 비디오, 장기판, 골프연습 코너, 컴퓨터 등을 마련해 지루한 수리 시간을 유용하게 보낼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카페 안에 여러 대의 모니터를 설치해 고객들이 자동차 수리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정비에 대한 불안감을 최소화했다.

특히 오토카페 내 마련된 수면실은 장시간 운행해야 하는 택시 기사 및 지친 직장인들의 피곤함을 덜어주는 안락한 공간으로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르노삼성 택시를 운행하고 있는 문재철 씨는 ’이전에는 정비소에 차를 맡기고 나면 쉴 공간이 없어 근처 비디오방이나 사우나를 이용하고 그나마 주위에 없으면 난감했다’며, ’르노삼성차의 경우 오토카페에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예전의 불편이 많이 줄어들었다’며 만족스러워 했다.

르노삼성은 이후에도 전국 각 정비소에 이와 같은 공간을 확충, 운영할 계획이며, 고객에게 보다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