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2010 짚 캠프’ 개최
상태바
크라이슬러 코리아, ‘2010 짚 캠프’ 개최
  • 최진희
  • 승인 2010.09.1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코리아(대표 안영석)가 오는 10월 9일(토)부터 10일(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용평 리조트에서 국내최대 규모의 오프로드드라이빙 행사인 ‘2010 짚 캠프’를 개최한다.

크라이슬러는 지난 2004년부터 매년짚 브랜드 고객을대상으로 ‘짚 캠프(Jeep Camp)’를개최하고, 이를 통해참가자들에게 평소 체험하기어려운 짚 차량의탁월한 오프로드 드라이빙성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기회를 제공해왔다.

짚 캠프에는 오프로드드라이빙이 생소한 고객들도전문가의 지도 하에쉽고 안전하게 오프로드드라이빙을 배우고 즐길수 있는 ‘오프로드 드라이빙스쿨’이 마련된다. 또한, 험한 산길과바위길, 급경사로, 하천 등을통과하는 실전 코스를통해 대자연 속에서역동적인 정통 오프로드드라이빙을 경험함과 동시에, 오프로드의 절대강자 짚(Jeep) 차량만의우수한 4륜구동 성능을직접 확인할 수있다.

특히 올해로 7주년을 맞는이번 ‘2010 짚 캠프’에는 용평 리조트일대에서 진행되는 마일드코스와 난이도 높은아침가리 계곡 와일드코스 등 예년에비해 더욱 다양하고흥미 진진한 오프로드코스가 준비되어 고객들의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참가자모두 가족 및친지, 친구들과 함께일상을 벗어나 즐겁고유익한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레크레이션, 바비큐파티, 캠프화이어 등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크라이슬러 공식홈페이지(www.chryslergroup.co.kr)를 통해접수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추첨을 통해 선정하여 9월 20일 발표될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