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 커맨더 오버랜드
상태바
짚 커맨더 오버랜드
  • cartech
  • 승인 2008.01.3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넘나드는 고급형 7인승 SUV
JEEP COMANDERN OVERLAND

크라이슬러코리아가 짚 브랜드의 7인승 고급형 SUV인 커맨더 오버랜드를 출시했다.
짚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3열시트를 갖춘 커맨더 오버랜드는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함과 동시에, SUV의 창시자로 66년 오랜 전통을 지닌 짚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다운 위풍당당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엔진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차세대 디젤엔진인 V6 3.0 커먼레일 디젤엔진이 적용되었다. 최고출력 218마력을 자랑하며, 최대토크는 52.0kgm/1,600~2,800rpm에 이른다. 또한 짚의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인 콰드라 드라이브Ⅱ™와 전자식 차동제한장치인 ELSD(Electronic Limited Slip Differentials), 전자식 주행안정화 프로그램(ESP), 전자식 전복방지기능(ERM) 등 첨단장치들을 채택하고 있어,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장한다.
커맨더 오버랜드는 기존 커맨더 리미티드 모델보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모델로, 245/60 R18 사이즈의 대형 크롬휠과 스웨이드 액센트가 포함된 가죽시트, 천연 나무소재가 적용된 센터페시아 등 다양한 프리미엄 편의사양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티어링 휠과 도어손잡이, 사이드몰딩 등 세세한 부분까지 고급스러움을 더해 고품격 SUV로서의 품위를 갖추었다.
크라이슬러 짚 커맨더 오버랜드의 국내 판매가격은 6천6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