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2010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2010 우수 딜러 시상식’ 개최
  • CAR & TECH
  • 승인 2011.01.19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는 지난 18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2010년 우수 딜러 시상식’을 개최해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사를 대상으로 작년 한 해 동안 영업 및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딜러를 선정해 시상했다.

‘2010년 우수 딜러 시상식’은 영업 및 서비스 두 분야에서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최우수 영업소장, 최우수 판매 영업사원, 최우수 서비스 담당자 등 총 10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영업 분야에선 SK네트웍스의 김수환 팀장과 천일오토모빌 논현전시장의 원종필 소장 등 34명이 선정되었고, 고객서비스 분야에선 천일오토모빌의 김홍연 팀장 등 12명을 포함해 총 46명의 딜러 사원이 수상했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작년 한 해 동안 전세계적으로 딜러쉽을 확장하고 신차 출시를 통한 모델 라인업 강화와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눈부신 성장을 거두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2009년 대비 31.9%의 성장을 이뤘고 2010년 글로벌 세일즈의 경우 동년 대비 19% 증가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전국 8개의 딜러를 통해 10개의 전시장과 14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는 프리미엄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딜러 네트워크 확대 및 서비스센터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논현 전시장과 대치 전시장을 각각 오는 3월과 4월 중순에 확장 · 이전 할 예정이며 오는 4월 중순 전주 전시장이 새롭게 오픈하고 기존 용산 전시장이 이전을 앞두고 있다. 또한, 8월에는 일산 전시장이 개장하는 등 딜러 네트워크를 전국적으로 확장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서비스를 실현할 계획이다.

위와 관련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이동훈 대표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딜러사의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2011년 한해도 고객 가까이에서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