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에코 캐쉬백 및 새희망·새출발 이벤트 실시
상태바
기아차, 에코 캐쉬백 및 새희망·새출발 이벤트 실시
  • CAR & TECH
  • 승인 2011.03.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과 출발의 3월을 맞아 기아차가 고객들을 위한 알뜰하고도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기아자동차㈜는 3월 프라이드, 포르테, 쏘울 구입 개인고객과 기아차를 출고한 구제역 피해 농가, 2011년 대학(원) 신입생 본인 및 부모를 대상으로 1년간 대중교통비를 지원하는 ‘에코 캐쉬백(ECO Cashback)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코 캐쉬백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현대M 교통카드를 발급받아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다음달 카드대금의 버스, 지하철 요금항목에서 매월 2만원씩 할인 받게 되며, 1년 동안 최대 24만원을 기아차에서 보조한다. (※ 본인 명의만 가능)

교통카드 미연계지역 고객과 대중교통비 지원을 원치 않는 고객들의 경우에는 차량 구입시 20만원의 차량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아차는 최근 구제역, 고유가, 대학등록금 등으로 알뜰하고 경제적인 차량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에코 캐쉬백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기아차는 3월 한 달간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희망, 새출발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3월 한 달간 기아차 전시장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 ‘봄맞이 활력충전 오렌지 주스’를 제공하고, 경품 응모권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봄맞이 인테리어 비용 상품권 (10명, 50만원 상당), ▲고유가 시대 유류비 지원 (300명, 3만원 상당)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여성 방문고객들의 경우 매일 10명씩 추첨을 통해 ▲바디샤워용품세트(5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고객 분들이 보다 알뜰하고 특별한 혜택을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로 기아차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많은 혜택을 받아가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아차가 3월 한 달간 실시하는 ‘에코 캐쉬백 이벤트’와 ‘새희망 새출발 100% 당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기아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 (1588-11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