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공식 체험단 ‘CLUB T2’ 발대식 가져
상태바
한국타이어, 공식 체험단 ‘CLUB T2’ 발대식 가져
  • 최진희
  • 승인 2011.05.3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는26일목요일오후 7시 강남구 대치동 포스코 센터에서 브랜드 담당임원 김세헌 상무 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타이어 공식 체험단 CLUB T2 발대식을개최하였다.

‘CLUB T2”는지난 3년간 한국타이어 신상품 체험단 및 한국타이어 공식카페 ‘Driving Emotion’ (http://cafe.daum.net/xqoptimonova/8fht/127)에서활동이활발한회원들 15,000여명과 한국타이어홈페이지회원 20만여 명을 대상으로 3개월간의심사를통해선발된총 50명의 체험단원으로 구성되었다. 올해말까지체험단원개개인의희망에따라한국타이어의 2011년 신상품과기존출시상품및국내외모터스포츠, 전시회를 체험하고이를한국타이어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ankooktire.korea)을 통해공유할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 공식 체험단의 이름인 CLUB T2는 타이어테스터(Tire Tester)의 이니셜에‘T’가두개가들어간다는점에서착안하여결정되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담당 김세헌 상무는 “창립70주년을기념하며향후한국타이어가글로벌기업으로서꾸준하게발전하기위한경쟁적인상품을만들고자이번체험단을선발하였다.”며 “고객들의진실성이있는평가와친밀한소통을바탕으로소비자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