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A 원격평생교육원,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하이브리드 교육과정 모집
상태바
IOA 원격평생교육원,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하이브리드 교육과정 모집
  • 김아롱
  • 승인 2020.09.2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국제직업능력개발교류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이하 IOA원격평생교육원)이 한국자동차정비학원과 공동으로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하이브리드 교육과정을 모집한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증 팬데믹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대형학원 등이 집합금지 장소로 지정되면서 각종 자격증 수험생들이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못해 수험에 차질을 빚고 있다. 이에 따라 학교를 비롯한 많은 교육기관에서 온라인 비대면 교육이 활성화되고 있지만 이론교육은 온라인교육으로 가능하지만 실기시험을 포함한 경우에는 사실상 온라인교육만으로 대체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에 따라 IOA원격평생교육원은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수험생을 위한 온라인교육과 실습교육을 결합한 스마트 온라인 교육기법을 국내 최초로 개발해 운영한다.

IOA원격평생교육원이 새롭게 선보인 자동차정비산업기사 하이브리드 특강과정은 영상으로만 배우는 실기수업이 아니라 영상교육과 실습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교육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실습관련 영상교육을 이수한 후 영상교육내용을 바탕으로 주3회 교육기관을 방문해 직접 실기수업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50년 전통의 한독자동차정비학원 교수진이 각 문제마다 개요설명과 더불어 정확한 실습교육 및 명쾌한 답안작성요령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한편 IOA원격평생교육원은 자동차정비기사 이론수업을 비롯해 자동차정비산업기사 및 자동차정비기능사 실기특강 등 자동차정비 관련자격증 취득을 위한 온라인강의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비롯한 이 외에도 다양한 자동차정비관련 온라인 콘텐츠를 개발해 오고 있다.

 

[수강신청 및 문의]

IOA원격평생교육원 02-6949-3483 www.ioaedu.org

한독자동차정비학원 02-926-81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