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12월 혼다 파이낸셜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혼다코리아, 12월 혼다 파이낸셜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최지욱
  • 승인 2020.12.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R-V 12월 내 구매시 60개월 무이자 할부 및 유류비 지원
- 12월 한 달간, 10% 부품 할인,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 혜택 제공되는 서비스 캠페인 실시

 

혼다코리아가 연말을 맞이해 12월 한정 특별 금융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달 신한카드와의 전략적 제휴 협약을 기념해 12월 내로  CR-V 구매 시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기준)및 최대 315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혼다 파이낸셜(3천만원 이상) 프로그램 을 이용할 경우 30만원 상당의 웰컴킷 자동차 용품과 1년간 타이어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며 등록비용 50만원을 지원해 준다.  기타 모델 구매 고객 또한 파이낸셜 프로모션,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 재구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12월 한달 간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 교환 시 부품 10% 할인, 공식 서비스센터를 처음 방문하는 혼다 중고차 고객과 10만km 바우처를 발급받은 고객에는 엔진오일을 무상교환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월 프로모션과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