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배터리 온라인 쇼핑, 이제 ‘타이어픽’에서!
상태바
타이어·배터리 온라인 쇼핑, 이제 ‘타이어픽’에서!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2.05.2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맞은 타이어와 배터리를 찾을 수 있는 차량번호 검색 서비스 제공
장착점 및 장착시간 선택 가능, 매장의 추가 결제 없는 원스톱 쇼핑
온라인 쇼핑몰 타이어픽(www.tire-pick.com)

차량관리는 모든 운전자들의 고민이다. 매일매일 타고 다니는 차량이지만, 차량관리를 하자니 내 차 정보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는 운전자는 드물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온라인 쇼핑몰이 바로 타이어픽(www.tire-pick.com)이다. 

타이어픽이 국내 최초로 도입한 차량번호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면 차량번호 입력만으로 본인의 차량에 맞는 타이어와 배터리를 알 수 있어 고객의 온라인 타이어 및 배터리 구입에 대한 어려움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고객은 차량번호 기반으로 검색된 타이어와 배터리를 구입하면서 장착점 및 장착시간 선택이 가능하며 얼라인먼트 등 부가적인 정비 서비스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선결제 되므로 매장에서 추가적인 결제가 필요 없다는 것도 타이어픽이 가지고 있는 큰 장점 중 하나다.  

타이어와 배터리뿐 아니라 자동차 관련 쇼핑에 대한 고객의 뿌리 깊은 불신 중 하나는 이른바 ‘바가지’를 쓰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다. 타이어 비용이 저렴하면 장착비가 비싸고, 장착비가 저렴하면 TPMS(타이어공기압 센터) 탈장착 비용이 발생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는 총 발생 비용에 대해 신뢰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타이어픽은 장착 및 얼라인먼트 등 모든 서비스를 선결제로 제공한다. 장착점에서 타이어 장착과 관련된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TPMS 탈장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바가지에 대한 우려를 근본적으로 해결했다.  

온라인 타이어 및 배터리 교체 시장의 큰 진입장벽 중 하나로 꼽히는 장착점에 대한 신뢰 문제도 믿을 수 있는 장착점 네트워크와 투명한 리뷰로 해결해 나가고 있다. 타이어픽은 SK네트웍스가 보증하는 스피드메이트 250여개를 포함 400여개의 장착점을 운영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실제 장착 고객만 작성할 수 있는 장착점 리뷰를 투명하게 공개해 고객이 안심하고 장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 사태 등으로 매장 방문을 원하지 않는 고객을 위해 차량을 픽업, 타이어 장착 후 딜리버리 해주는 ‘발렛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 개선에 주력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제품 확장 및 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이 가장 신뢰하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No.1 타이어 및 배터리 온라인 쇼핑몰로 자리를 잡아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