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뉴스_GM대우와 함께 여름휴가 떠나요
상태바
메이커뉴스_GM대우와 함께 여름휴가 떠나요
  • cartech
  • 승인 2007.10.1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대우와 함께 여름휴가 떠나요

GM대우가 4천33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2박 3일간 대규모 무료 시승 및 숙박을 제공하는 ‘GM 대우의 열정을 체험하세요(GM대우 Passion Tour)’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6월 16일부터 9월 14일까지 설악산과 제주도 2개 시승 코스로 나누어 한 주에 2차수씩 13주간 26차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대규모 시승행사에는 젠트라, 토스카, 윈스톰 등 시승차 185대가 준비된다. 또 GM대우는 차경품 행사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대씩 젠트라, 토스카, 윈스톰 등 총 39대의 차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신청은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 모집은 4월 28일부터 5월 24일까지, 2차 모집은 5월 25일부터 6월 24일까지이다. 응모는 GM대우 인터넷 홈페이지(www. gm daewoo.co.kr) 또는 전국 GM대우 영업소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문의: 02-516-3841)

GM대우 닉 라일리 사장은 “이처럼 대규모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은 제품 성능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의 표출”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GM대우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한편, 내수 시장에서 GM대우의 제품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설악 시승행사는 서울, 인천,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10개 주요 도시를 출발, 강원도 설악산 소재 유명 리조트까지 GM대우의 젠트라, 토스카, 윈스톰을 시승하면서 차의 품질 및 성능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하는 프로그램으로 당첨 고객 외 3명까지 가족 동반이 가능하다.

당첨 고객은 지정된 출발지역의 렌터카 회사를 방문, 운전 면허증을 제시하고 행사 참가 규약 및 렌터카 약관에 서명, 차를 인수하면 된다. 아울러 GM대우는 차 인도와 함께 행사일정, 준수사항, 규약조건, 비상연락망, 전국 여행지도, 리조트 부대시설 이용 할인권 등이 담긴 프로그램 가이드 북을 제공한다.

설악 시승 프로그램 첫째날 GM대우는 리조트 본관 7층에 위치한 크리스탈 볼룸에서 환영 만찬을 개최한다. 이날 만찬에서는 환영 영상물 관람, GM대우 임원 인사말, 지난 3년간 GM대우의 성과 발표 및 성공 스토리 영상물, 개그 토크쇼 등 행사가 펼쳐지며 이튿날부터는 자유시간이 주어진다.

GM대우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리조트 앞에 GM대우 자동차 전시관을 마련, 지난 부산모터쇼에서 선보인 바 있는 마티즈 아트카, 젠트라, 라세티, 토스카, 스테이츠맨, 레조, GM대우 첫 SUV 윈스톰, 2인승 G2X 로드스터 등 총 8대의 차를 전시할 계획이다.

GM대우는 설악 시승 프로그램을 위해 숙박시설인 설악산 유명 리조트에 GM대우 전용 부스를 마련, 참 서비스 직원을 상주 시켜 차량 정비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