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코리아]‘GM 경험'으로 고객 직접 체험 기회 확대】
상태바
【[GM 코리아]‘GM 경험'으로 고객 직접 체험 기회 확대】
  • cartech
  • 승인 2001.04.0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 코리아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호텔 및 인터넷 포탈사이트 등과 연계한 GM 익스피리언스(Experience)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GM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으로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까지 GM 차의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해 적극적으로 잠재고객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는 고객들로 하여금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직접 경험토록 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GM 코리아의 데이비드 제롬 대표이사는,‘GM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우리의 제품과 가까워지고, 차별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아울러 향후 이런 기회를 더욱 활성화해 고객들이 직접 인증한 최상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GM 코리아는 여성 포탈사이트인 여자와 닷컴(www.yeozaya.com)과 연계, 추첨을 통해 사브 9-3 컨버터블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3월말까지 진행된 이 행사는 여자와닷컴 내 명품코너인 노블리안 클럽에 소개되어 있는 GM 코리아 주말차량 렌탈권 이벤트 배너를 클릭함으로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당첨된 고객은 4월 7, 8일 1박 2일간 차를 직접 경험해본 후 해당 사이트에 시승기를 올리도록 되어있다. 이에 앞서 GM 코리아는 지난 3월 여자와닷컴과 캐딜락 스빌의 차량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GM은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의 하나로, 지난 2월까지 신라호텔과 인터콘티넨탈호텔이 공동 발행하는 더블 초이스 21(Double Choice 21)에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유럽형 프리미엄 자동차 사브 9-5 세단을 제공했다. 지난 3월초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대학교수인 이종호 박사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