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모델/미니밴 그랜드 보이저】
상태바
【뉴모델/미니밴 그랜드 보이저】
  • cartech
  • 승인 2001.09.0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최고급형 미니밴 '그랜드 보이저'

 


지난 17년간 전세계적으로 900만대의 미니밴을 판매하며, 세계 미니밴 시장을 주도해온 크라이슬러가 새롭게 선보인 제 4세대 미니밴 그랜드 보이저는 그랜드 카라반의 후속 모델로 최고급 사양과 활동성이 강조된 새로운 스타일로 다시 한번 새로운 미니밴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엔진은 크라이슬러가 새롭게 개발한 3.3X V6 엔진으로 알루미늄 제작해 무게와 소음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최대출력이 기존 엔진에 비해 약 9% 향상된 172마력으로 가속력이 뛰어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자식 4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되어 변속이 정밀하고 성능이 우수하다. 특히 평상시에는 앞바퀴굴림으로 작동하다가 앞바퀴가 지면과의 마찰이 낮아지면 자동으로 네바퀴굴림(4WD)으로 전환되어 안전성과 편리성이 높다.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저의 외관은 크라이슬러의 공기역학적 캡 포워드 디자인으로 외형이 날렵하고 세련될 뿐만 아니라, 넓은 실내는 운전자에게 최적의 운행 컨디션을 제공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다. 특히, 그랜드 보이저는 최고급 미니밴 답게 업계 최초로 3구역(3-Zone) 자동 온도조절 장치 (운전석, 조수석, 2-3열), 장애물 탐지장치가 적용된 파워 슬라이딩 도어, 파워 리프트 게이트(뒷문), 앞뒤 이동식 센터콘솔 등 다양한 최첨단 편의사양을 제공하고 있어 운전자는 물론 승객에게 최고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저(장축형)의 국내 소비자 가격은 5천490만원(VAT 포함), 보이저(단축형)는 4천690만원(VAT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