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DEL_SM7 프리미에르】
상태바
【NEW MODEL_SM7 프리미에르】
  • cartech
  • 승인 2006.06.0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 SM7 프리미에르

르노삼성차가 지난 5월 1일 SM7의 상품가치와 고품격 이미지를 극대화시킨 최고급 모델, SM7 프리미에르를 선보였다.

이 모델은 미국 자동차 전문기관인 워즈(WARDS)에 의해 12년 연속 세계 10대 엔진으로 선정된 네오(Neo) VQ35 엔진의 우수한 성능을 기반으로 첨단기술을 집약한 고품격 편의사양을 장착하고 있다. 5월부터 8월말까지 4개월 동안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SM7 프리미에르는 위성 및 지상파 디지털 멀티미디어 방송(DMB)의 동시시청이 가능한 고품격 AV시스템, 블루투스 무선통화 기능(근거리 무선 통신)이 접목된 핸즈프리 킷 등을 자랑하는 INS-700(Intelligent Navigation System-700)을 국내 최초로 장착했다.

특히 7인치 LCD 대형모니터 화면에서 구현되는 실사 3차원 입체 영상을 통해 실시간 교통 정보를 제공하는 최첨단 내비게이션 기능과 각종 차량정보를 제공하는 드라이브 컴퓨터, 음성인식 시스템 등 첨단기술이 집약된 INS-700은 운전의 편안함과 최상의 즐거움을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고화질로 구현하는 7인치 뒷좌석 전용 모니터와 동급 최장의 시트 슬라이딩 거리를 확보하고 좌우 독립시트 위치 제어가 가능한 뒷좌석 파워시트를 채택해 뒷좌석 탑승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또한 블랙 가죽시트와 로즈브라운 우드그레인을 조화시켜 우아하면서도 품위있는 전용 블랙 인테리어를 연출했으며 다이아몬드 컷 17인치 알루미늄 휠, 루프 뒷면에 장착된 샤크핀 타입의 DMB용 외부 안테나, 그리고 명차로서의 자신감을 표현한 프리미에르 엠블럼 등을 통해 명품의 가치를 극대화시켰다.

르노삼성차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부산모터쇼 프레스데이에 참석해 “최첨단 3차원 내비게이션 INS-700을 적용하고 각종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 한 SM7 프리미에르는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히고 “이번 SM7 프리미에르의 출시를 통해 진정한 명품으로서의 SM7 브랜드 가치를 강화시킴과 동시에 한국 대형차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가격은 3천920만원(전 차종 AT기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