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뉴스_메르세데스-벤츠, “오래된 벤츠를 찾습니다”】
상태바
【수입차 뉴스_메르세데스-벤츠, “오래된 벤츠를 찾습니다”】
  • cartech
  • 승인 2006.05.0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차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오래된 벤츠를 찾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1만 5천대 판매를 기념해, 20여 년 동안 한성자동차를 성원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래된 벤츠를 찾습니다’ 행사를 지난 4월 14일부터 5월 14일까지 한 달 동안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6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반포, 강남, 삼성, 수원, 인천, 대전)에서 개최되며, 보유한 메르세데스-벤츠의 10년 이상(1995년 4월 이전 모델)된 모델이면 구입처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을 지참해 가까운 전시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 행사의 1위 수상자 1명에게는 차를 폐차할 때까지 AS를 무상 제공하며 2위 수상자 1명에게는 샤프전자 LCD TV 37인치 1대를, 3위 수상자 2명에게는 제주도 2인 여행권과 메르세데스-벤츠 2박 3일 시승권, 4위 수상자 10명에게는 최고급 샴페인이 각각 증정된다. 또,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고급스러운 메르세데스-벤츠 아웃도어 점퍼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동 기간동안 신차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1천만원 상당의 알래스카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 2인 이용권, 2등 1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클럽세트, 3등 6명에게는 마루망 마제스티 로얄 Ⅳ드라이버, 4등 6명에게는 가족 촬영권을 증정한다.

한성자동차는 1985년 설립되어 불모지와 같았던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에 최초로 수입자동차 판매를 시작해 수입자동차 시장의 활성화에 개척자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 또한 20여 년 동안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최고급 자동차 판매에 주력했고, 무분별한 가격 경쟁보다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노력해왔다. 이런 노력의 결실로 지난 2005년 12월에 세계 최고급 차인 메르세데스-벤츠 1만 5천대 판매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오래된 벤츠를 찾습니다’ 행사 개최와 관련해 한성자동차 류인하 사장은 “이번 행사는 20여 년 동안 한결같이 한성자동차를 아낌없이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항상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더욱 더 차별화되고 가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