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DEL_롤스로이스 팬텀 익스텐디드 휠베이스】
상태바
【NEW MODEL_롤스로이스 팬텀 익스텐디드 휠베이스】
  • cartech
  • 승인 2006.03.0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텀의 마켓 리더쉽 강화하는

롤스로이스 팬텀 익스텐디드 휠베이스

롤스로이스 모터카가 새로운 팬텀 익스텐디드 휠베이스를 선보였다. 팬텀 익스텐디드 휠베이스는 B필러 뒤로 차체가 250mm 가량 길어져 더욱 여유 있는 뒷좌석 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모델은 기존의 스탠더드 팬텀과 마찬가지로 영국 굿우드 롤스로이스사의 자체 디자인과 설계, 수공을 거쳤다. 굿우드의 공장에서 생산된 2번째 모델로서 2007년에는 3번째 모델인 컨버터블을 출시할 예정이다

롤스로이스 모터카가 지난 2월 2일 새로운 팬텀 익스텐디드 휠베이스를 처음 선보였다. 팬텀 익스텐디드 휠베이스는 B필러 뒤로 차체가 250mm 가량 길어져 더욱 여유 있는 뒷좌석 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디렉터 콜린 켈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매우 흥미로운 시장으로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한국은 새로운 팬텀 익스텐디드 휠베이스의 주요 마켓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인 모델은 기존의 스탠더드 팬텀과 마찬가지로 영국 굿우드 롤스로이스사의 자체 디자인과 설계, 수공을 거쳤다. 굿우드의 공장에서 생산된 2번째 모델로서 2007년에는 3번째 모델인 컨버터블을 출시할 예정이다.

아시아와 중동 고객들을 위한 맞춤 아이템

팬텀 익스텐디드 휠베이스는 고객 개개인에 맞게 특별 주문 제작되는 옵션 아이템은 물론 더욱 넓어진 공간을 제공, 소비자들의 완벽한 승차 경험을 조성한다.

앞좌석과 뒷좌석 사이의 파티션은 뒷좌석의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여기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최고급 가죽과 원목을 사용해 수제로 제작되었다. 투명한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뒷좌석 탑승자는 팬텀이 제공하는 여유로운 공간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조절 가능한 대화창이 장착되어 있어 필요할 때는 앞좌석 탑승자와도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다. 파티션에는 빌트인 목재 피크닉 테이블과 가죽 서류 홀더 등도 부착되어 있다.

2005년 롤스로이스 모터카 판매 실적 호조

롤스로이스사의 뛰어난 2005년 판매 실적은 팬텀이 세계 최고의 슈퍼 럭셔리 차라는 사실을 증명해 주었다. 팬텀의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은 지난 12개월 동안 신흥 마켓을 포함한 40개국의 구매자들을 매료시켰는데 브라질, 칠레, 인도, 캄보디아, 마카오에서는 2005년 처음으로 팬텀 구매자가 생기기도 했다. 2005년 총 796대의 차량이 판매되었으며 롤스로이스 모토카의 전체 실적 중 14%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비롯되었다.

상위 5개의 판매딜러로는 베벌리 힐즈가 2년 연속 최다 판매를 기록했으며 도쿄, 런던, 두바이, 아부다비가 그 뒤를 이었다.

“지난 2005년은 팬텀과 함께 롤스로이스가 많이 성장했던 한 해로 2006년, 2007년 신차 출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튼튼한 토대를 세웠다”라고 콜린 켈리 디렉터는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