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및 서스펜션
전륜과 후륜 모두 더블위시본 방식의 서스펜션을 적용하고 있는 스톡카의 섀시는 전장 4400mm 전폭 1800m이며 휠베이스는 2650mm 트레드는 앞 뒤 각각 1650mm, 16300mm로 미국 나스카 시리즈에 사용되는 머신보다 조금 작다.
섀시는 브라질 스톡카 리그에서 사용되는 모노코크 파이프 프레임으로 일반 강 파이프보다 강성이 6배가 강한 CM강(인장강도 750N/mm)을 사용한다. 보디는 7조각의 FRP 재질로 차종에 따라 쉽게 교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_스톡카 섀시1.JPG / 스톡카_섀시0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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