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KOOK TIRE News
상태바
HANKOOK TIRE News
  • cartech
  • 승인 2008.06.1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NKOOK TIRE News

한국타이어, 독일 유력 전문지 테스트서 연속 1위 행진

한국타이어의 UHP(초고성능, Ultra High Performance) 타이어가 최근 세계적인 타이어 메이커가 참여한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잇따라 최고의 성적(1위)을 올렸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3월 18일 독일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 전문지인 ‘아우토 모토 운트 스포트(Auto Motor und Sport)’지 3월호의 UHP 타이어 성능 비교 테스트에서 자사 제품인 ‘벤투스 프라임(VENTUS PRIME)’이 8개 타이어 메이커 중 1위를 달성하였으며, 유일하게 최고 등급인 ‘Very Recommendable’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최고급 차량에 창작되는 UHP 타이어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테스트에는 굿이어, 브리지스톤, 컨티넨털 등 세계 유수의 8개 타이어 회사가 참여했으며,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에서의 코너링, 핸들링, 제동성, 조정 안정성, 승차감, 소음 등 총 11개 항목에 걸쳐 평가가 이루어졌다. 테스트 차종은 세계 최고급 차량인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가 참가했고 관련 테스트 결과는 3월호에 게재됐다.
또한, 독일 최다 판매 부수의 대표적 자동차 전문지인 ‘아우토빌트(AutoBild)’지 3월호의UHP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자사 ‘벤투스 V12 evo(VENTUS V12 evo)’제품이 15개 타이어 메이커 중 1위로 최고 등급인 ‘Very Recommendable’을 획득했다.

한국타이어 ‘드라이빙 이모션’ 3차 광고 캠페인 런칭

트렌디한 스타들을 앞세워 매번 신선한 아이디어로 소비자들의 감성과 이목을 끌어왔던 한국타이어의 3차 광고 캠페인이 ‘발의 스킨쉽’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2008년 세 번째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부드러운 주행감과 정숙성을 강화한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타이어 XQ 옵티모 노바(XQ Optimo nova)와 고속주행 및 급 코너링 시 주행 안정성을 높인 벤투스 S1 evo(Ventus S1 evo), 그리고 탁월한 구동력과 돌파력으로 오프로드에서도 뛰어난 주행성능을 발휘하는 다이나프로 엠티(Dynapro MT)를 새롭게 출시하며 제작되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핵심은 타이어가 드라이빙을 위한 도구가 아니라 발끝으로 느끼게 되는 ‘드라이빙 이모션’을 그대로 운전자에게 전해 타이어와 운전자가 한 몸이 되는 존재라는 것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발끝으로 전해지는 드라이빙의 생생함을 전해줄 이번 광고 캠페인의 촬영은 남아프리카 공화국 올 로케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70여명의 스텝과 헬기까지 동원된 본 광고 촬영 장면은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한다.
한국타이어의 3차 광고 캠페인 모델로는 2차 때의 김아중, 주진모 커플에 이어 트렌드 세터로 자리잡은 배우 정려원과 김민준이 캐스팅 되었다. 이들은 타고난 스타일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더욱 젊고 세련되게 이끌만한 모델로 손색이 없다는 대내외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