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은 현재 4.6%인 인도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상하이GM과의 협력을 강화한다.
GM은 상하이GM과 함께 월 판매대수가 3만 대인 마루티 알토와 경쟁할 수 있는 저가차를 향후 2년 내에 출시할 계획이다.
이 신차 가격은 현재 인도시장에서 엔트리급 모델인 스파크보다 낮게 책정될 예정이다.
GM의 한 임원은 향후 인도시장 공략을 위해 상하이 GM은 경상용차 및 승용차의 개발과 출시, 자사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유통망 지원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GM은 2013년까지 인도 시장 판매 목표를 작년보다 약 3배 증가한 30만 대로 설정했다.
이에 따라서 2년 내에 4개 승용차와 2개의 경상용차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GM의 작년 판매대수는 전년비 4만 1,225대 증가한 11만 804대였다.
출처 : 인도/ 경영전략, 2011.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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