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차의 특성답게 208은 207에서의 거대한 그릴이 아닌 508의 작은 그릴을 사용한 것으로 보이며, 또한 데이타임 전면 라이트와 극단적으로 짧은 리어 오버행을 볼 수 있다.
파워트레인은 아직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3기통의 가솔린 엔진부터 208GTi에 얹힌 4기통 200마력(150kW)까지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푸조는 원스톱 시스템 플러스와 가벼운 무게 재료의 사용으로 연료절약 기술을 달성했으며, 또한 의심할 나위 없이 전통적인 3 & 5 해치백 버전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소식통에 따르면 푸조도 RCZ와 같은 쿠페 스타일의 직물 지붕으로 된 비슷한 스타일의 쿠페가 나올 것이라고 한다.
올 뉴 푸조 208은 2012년에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푸조 207은 2007년부터 호주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19,990달러부터 시작한다.
출처 : CAR ADVICE/ 번역 및 정리 류성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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