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머스탱 클럽 데이’와 ‘포드 패밀리 스태프’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포드코리아, ‘머스탱 클럽 데이’와 ‘포드 패밀리 스태프’ 이벤트 진행
  • CAR & TECH
  • 승인 2011.03.17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오는 3월23일까지 ‘2011년 서울모터쇼’에서 개최되는‘머스탱 클럽 데이(Mustang Club Day)’와 ‘포드 패밀리 스태프(Ford Family Staff)’ 이벤트에 참가할 지원자를 모집한다.

머스탱 클럽 데이는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머스탱 퍼레이드(Mustang Parade)와올해 초 북미 모터쇼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머스탱 가라지쇼 (Mustang Garage Show) 특별 참관으로 구성된다.

참가를 원하는 머스탱 오너는 킨텍스 인근 장소에 집결해 모터쇼 장까지 카 퍼레이드를 펼칠 수 있다. 일명 ‘Let’s build the Mustang’으로 불리는 머스탱 가라지쇼는 전문 정비팀의 퍼포먼스를 통해 개성 넘치는 머스탱의 변신 과정을 생생히 볼 수 있다.

머스탱 퍼레이드는 모터쇼 둘째 날인 4월 2일(일) 오후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참가자들에게는 포드 기념티셔츠와 함께 입장권(동반 1인)이 증정된다. 머스탱 클럽 데이는 머스탱 오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서울모터쇼 행사장인 킨텍스 내 포드관에서는 포드 패밀리 스태프(Ford Family Staff)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올해 포드의 주력차종인 퓨전(Fusion), 포커스(Focus), 익스플로러(Explore), 토러스(Taurus) 중본인이 가장 좋아하고 잘 아는 자동차의 일일 스태프가 되어 가장 가까이에서 체험하고 홍보할 수 있다.

포드 패밀리 스태프는 주말인 4월 2일(토), 3일(일), 9일(토), 10일(일) 중 하루 동안 포드 관에서 활동하게 되며고등학생 이상 포드자동차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티셔츠와 함께 모터쇼 입장권(동반 3인)이 제공된다.

위 이벤트의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3월 23일까지 포드 이벤트 담당자(전화 070-7730-6215, E-메일 cyhland@pwe.co.kr)로 참가신청을 하면 되고,이벤트 당첨자는 3월 25일 이후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