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어린이날 이벤트 실시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어린이날 이벤트 실시
  • 전윤태
  • 승인 2011.04.28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다양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이 바이크 및 어린이 자동차를 10~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4월 28일(목)부터 5월 31일(화)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어린이 자전거(Kids Bike)와 어린이 자동차를 10-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어린이 자전거는 레드 메탈릭, 메탈릭 핑크, 실버 등 3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어린이 페달카는 블루 색상의 SLK-Class, 실버와 레드 색상의 SL-Class, 밀레 밀리아 고-카트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전동카는 SL-Class모델로 실버와 레드 2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라이드온 악트로스, 유아용 바비 벤츠, 클래식 바비 벤츠 등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어린이날 이벤트 아이템은 공식 전시장 및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공식 홈페이지(www.benz-collection.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의 만 9세 이하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125년 전 최초의 자동차’라는 주제로 어린이날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 3명에게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100만원 상당 가족 여행상품권이 제공되며, 선정된 작품은 고객이 이용하는 전시장에 6월 7일(화)부터 30일(목)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어린이날 그림 공모전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5월 2일(월)부터 27일(금)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22개 서비스센터와 1개 익스프레스서비스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www.mercedes-benz.co.kr), 메르세데스-벤츠 125주년 공식 홈페이지(www.125.mercedes-benz.co.kr)에서 공모신청서를 참고하면 된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색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