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착한 MINI 프로모션 캠페인’ 실시!
상태바
MINI, ‘착한 MINI 프로모션 캠페인’ 실시!
  • 최진희
  • 승인 2011.05.0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지난 10년간 최고의 차 (Car of the Decade)’ 수상을 기념하며 선물의 달 5월을 맞아 착한 MINI 프로모션 캠페인을 실시한다.

신차 구매 시 다양한 할부 혜택과 할인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MINI의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MINI 해치를 비롯 컨버터블, 클럽맨 등 총 3가지 모델을 대상으로 5월 한달 간 진행된다.

먼저 이번 세일즈 프로모션 기간 동안 MINI 쿠퍼, 컨버터블, 클럽맨 노멀 모델을 구입하면 착한 MINI 캠페인3가지 혜택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36개월간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는 금융 프로그램(선납 50% 조건)을 비롯, 7개월간 리스료를 지원하여 올 한해 MINI를 무료로 탈 수 있는 파워리스 프로그램, 그리고 3년 이후 최대 60%의 잔존가치를 보장해주는 셀렉트 운용리스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MINI 쿠퍼SE 모델의 경우, 셀렉트 운용리스 프로그램을 통하여 최초 30%의 선납금을 납입하고 월 209천원을 매달 납입하면서 36개월간 MINI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후에는 차량을 반납하거나, 재리스를 통하여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5월 출시된 2012년형 비주얼 부스트 패키지 탑재 모델(기존 모델 대비 100만원 가격 인상)5월 한달 동안만 가격 인상 없이 구입 가능하다., 컨트리맨 비주얼 패키지 모델은 제외된다.

MINI에서 새로 출시한 한글 비주얼 부스트 패키지(Radio Visual Boost)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한 휴대전화 연동 기능, 핸즈프리 기능을 비롯해 눈으로 직접 주차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후방센서 기능, 차량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온보드 컴퓨터 기능의 패키지다.

한편, MINI는 유럽 젊은 로얄 패밀리들이 특히 선호하는 차량으로 이번 영국 윌리엄 왕세손과 신부 케이트 미들턴에게 더 로얄 MINI (The Royal MINI)’가 특별 제작 제공된 바 있고 또 다른 로얄 패밀리인 덴마크 공주는 현재 MINI 컨트리맨을 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