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2011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2011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CAR & TECH
  • 승인 2011.05.09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하랄트 베렌트)는 5월 9일부터 6월 4일까지 4주간, 순정부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125주년 기념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하는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13개의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에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기간 중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그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가족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적립한 포인트는 전국 공식서비스센터에서 부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일반회원, 골드회원 적립율이 1%, 5%인 것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혜택이다.

더크 슬래버(Dirk Slabber) 다임러 트럭 코리아㈜ AS 총괄 부사장은 ‘최근 유가 상승으로 부쩍 무거워진 고객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다임러트럭코리아㈜ (콜센터:080-001-188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