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텍 “2012년형 무선 휠얼라인먼트” 출시
상태바
파인텍 “2012년형 무선 휠얼라인먼트” 출시
  • 전윤태
  • 승인 2012.03.2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여년 전통의 휠얼라인먼트 제조업체인 ㈜파인텍에서 2012년형 무선 휠얼라인먼트를 출시, 주목받고 있다.

㈜파인텍은 오직 휠얼라인먼트만 개발 생산하는 업체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한층 안정되고 업그레이드된 무선 휠얼라인먼트를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미려한 센서 디자인을 바탕으로 사용 중 실수로 낙하해도 깨지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기존 블루투스 무선 통신기술을 업그레이드 해 보다 안정된 통신체계를 확립했다.

특히 내구성을 보완해 오랜 시간 사용 때도 측정값이 변동되지 않으며, 사용자 편의 위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현장 여건에 맞추어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했다.

파인텍은 특히 사후관리 업무를 모든 회사 업무의 최우선으로 정하고 “한번 맺은 인연 버릴 때까지 함께 한다”는 정신으로 거창한 구호 보다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작은 요청이라도 정성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모델은 'PA-150, PA-350, PA-750' 3가지이다.

PA-150은 이동이 가능한 노트북 타입 휠얼라인먼트로, 불필요한 거품을 제거해 가격부담을 줄임으로써 공간이 협소하거나 실용적인 휠얼라인먼트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PA-350은 일반적인 모델로, 작업 단계별 음성 안내기능이 있고, Calibration block 교정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정확한 측정을 할 수 있다.

PA-750은 LED에 의해 품위 있고 살아 있는 휠얼라인먼트를 구현한다. Rolling run-out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3D처럼 잭-업 하지 않고 굴려 런아웃을 할 수 있으며, 하부 모니터에 의해 준수한 외관과 뒷바퀴 조정 때 시야확보를 용이하게 해준다.

▶문의 및 상담: 파인텍(대표 이경하) www.pinetec,co.kr, 경기도 시흥시 과림동 306-13, 010-4391-55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