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수리 월 600대, 사고수리 월 100대 수준의 AS 수행 능력 완비
-고객 편의 위한 라운지와 카페 및 캐딜락 컬렉션 함께 전시
-고객 편의 위한 라운지와 카페 및 캐딜락 컬렉션 함께 전시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www.cadillac.co.kr)이 인천 및 경기 서부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높인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751㎡ 규모로 지상 1층 및 3층에 5개의 일반수리 리프트와 도장 및 판금을 위한 2개의 사고처리 부스를 갖췄으며, 일반수리 기준 월 600대, 사고수리 월 100대 수준의 우수한 AS 수행 능력을 완비했다.
또한 별도의 고객라운지와 카페를 운영해 대기 고객의 편의를 높였으며, 고객들과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기 위한 캐딜락 컬렉션이 전시되어 있다. 특히 캐딜락의 초 럭셔리 SUV 신형 에스컬레이드 고객들은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를 통해 별도의 예약 없이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등을 제공받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원하는 장소에서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 및 출고할 수 있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캐딜락 공식파트너 ㈜오토테크가 운영을 맡은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는 제2경인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에 인접한 인천 남동구 남동공단 내 위치했다. 이에 따라 인천 송도, 논현 등 주요 신도시와 경기 서부권 시흥, 안산, 안양의 고객 서비스 수요에 대응하는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편, 캐딜락은 올해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를 시작으로 수도권 고객들의 AS 만족도 향상을 위해 거점 네트워크 확장과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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