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프리미엄 픽업 · SUV 브랜드 국내 마케팅 활동 시작
상태바
GMC, 프리미엄 픽업 · SUV 브랜드 국내 마케팅 활동 시작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2.06.15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C 공식 인스타그램(@gmckorea) 15일 오픈
6월 22일, GMC 브랜드 론칭을 선언하는 언론 공개 행사 ‘GM 브랜드 데이’ 개최
GMC 시에라 관심 고객을 위한 뉴스레터 구독 서비스 22일부터 개시
프리미엄 픽업 · SUV 전문 브랜드 GMC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이 6월 15일 오픈한다

제너럴 모터스(이하 GM)가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국내 상륙을 앞둔 120년 헤리티지로 완성된 아메리칸 프리미엄 픽업 · SUV 전문 브랜드 ‘GMC’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6월 15일 오픈한다.

GMC는 지난해 11월 국내 도입을 알렸다.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이자 픽업의 수요가 가장 많은 미국에서 120년 이상의 유구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GMC는 GM 산하의 픽업 · SUV 전문 브랜드다. 1902년 출범한 GMC는 뛰어난 내구성과 완성도 높은 기술력으로 다양한 상용차를 생산해왔다.

GM은 이날 오픈된 공식 GMC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GMC 브랜드의 국내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리는 브랜드 로고와 제품 실루엣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것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역사 및 국내 첫 판매 모델로 기록될 시에라(Sierra)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등 고객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6월 22일에는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GM 브랜드 데이(GM Brand Day in the Gradient City)’를 개최하고, GM이 국내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쉐보레, 캐딜락 브랜드의 주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함과 동시에 GMC 브랜드 이름으로 국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픽업 시에라의 실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GMC 시에라 출시 전 차량 정보 제공을 비롯한 각종 마케팅 활동에 대한 정보를 뉴스 형식으로 제공하는 뉴스레터 구독 서비스를 22일부터 시작한다. 

GMC 브랜드와 국내 인도를 앞두고 있는 시에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6월 22일 열리는 GM 브랜드 데이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