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밴 “아너스 하이웨이” 출시
상태바
㈜인트라밴 “아너스 하이웨이” 출시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4.01.0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차 및 수입차 주요 제원 및 규격 정보 서비스

국내 자동차 정비 소프트웨어 1위 기업인 ㈜인트라밴(대표 이건택)이 수입차정비 업소 및 수입차 정비 프랜차이즈를 위한 전문 플랫폼인 “아너스(Honors) 하이웨이”를 서비스한다.

아너스(Honors) 하이웨이는 

1. 수입차 전문 정비 플랫폼 (with 예약정비)이다.
2. 협업 강화를 위한 솔루션이다.
 - 각종 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분석하여 협업에 맞는 대책을 세울 수 있도록 인공지능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공동구매, 대 고객홍보 등)
3. 통일된 정비서비스 제공 가능
4. 수입차 정비 관리에 최적화 된 솔루션
 - 차대번호만 제공하면 그 차종에 맞는 부품을 신속하게 제공한다.
5. 실시간 서버 백업을 통한 바이러스로부터 완벽한 데이터 보호.

인트라밴의 국산차, 수입차정비제원 및 규격정보 제공은 2022년 4월, 국산차량에 한해 차량식별정보와 규격정보 제공기술을 프로그램에 탑재하여 서비스를 시작으로 해서 2022년 10월부터는 수입차까지 반영하여 서비스해 오고 있다. 

이 서비스는 2000년식 이후 차량의 식별정보(배기량, 년식, 구동장치, 엔진, 변속기, 바디 등)와 규격정보(엔진오일, 밋션오일 주입량, 와이퍼, 배터리 규격, 에어컨 주입량 등) 약 30여 가지의 주요정보 조회가 가능한 서비스이다. 

특히 수입차라면 차대번호, 엔진코드 등 더욱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야만 고객과의 응대가 가능할 것이다. 입고 차량이 어떤 모델인지 엔진오일 주입량이 얼마나 되는지 알 수가 없는 경우가 많다. 동일차종이라도 모델에 따라 엔진종류에 따라 주입량과 소모품 규격이 달라진다.이러한 정보가 없다면 현장에서는 대략 감으로 넣어보고 조절해 가며 수리를 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한편 국내에서 유일하게 2017년부터 서비스를 해 온 모바일 버전 “네오탭”도 2024년 버전을 준비 완료하고 함께 제공한다. 관리자나 경영자가 현장에 있을 경우에나 출장을 나가 있을 경우 어디서든(anywhere) 언제든지(anytime) 차량번호만 입력해 보면 즉시 응대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 고객으로부터의 신뢰 증대에 상당히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인트라밴은 1990년 하이웨이 시스템 시절 오토서비스(종합정비프로그램), 하이웨이(전문정비프로그램)라는 1세대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 3세대를 지나, 2010년대에는 오토7(종합), 네오하이웨이(전문)라는 4세대 프로그램을 보급하였으며, 2022년부터는 오토X(종합), 프리미엄네오(전문)라는 5세대 솔루션을 보급,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아너스 하이웨이에는 인트라밴 최고급 모델로 인공지능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 상담 문의 : 인트라밴 1522-38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