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지테크 터보’, 이거다 싶던데요!
상태바
불스원 ‘지테크 터보’, 이거다 싶던데요!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4.02.0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터보엔진 전용 프리미엄 엔진오일 ‘지테크 터보’ 순금 골드바 행운권 당첨자 인터뷰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의 엔진오일 브랜드 지테크가 터보 전용 엔진오일 ‘지테크 터보’를 취급하는 카센터 점주를 대상으로 행운권 이벤트를 진행했고, 전북 정읍에 위치한 ‘정우 카센터’를 운영하는 김병선 대표가 ‘순금 골드바’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불스원 ‘지테크 터보’는 국내 최초로 독일 공인시험기관 TUV의 터보 전용 엔진오일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독일 TUV 인증은 엄격한 국제 표준 시험과 검사를 거쳐 안전과 품질을 보장하는 제품에 한해 인증서를 부여한다. 지테크 터보는 TUV의 까다로운 테스트를 통과해 제품의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미국 공인시험기관 사반트랩스에서 정식 ASTM 시험을 진행해 터보차져 차량에 권고하는 시험 기준도 함께 충족시켰다. 
 

㈜불스원의 엔진오일 브랜드 지테크가 진행한 행운권 이벤트에서 정우 카센터 김병선 대표가 당첨되었다

[Q&A: 정우 카센터 김병선 대표]

1. 먼저 ‘지테크 터보’ 스크래치 이벤트에 당첨되신 것 축하드립니다. 간단하게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전북 정읍에서 ‘정우 카센터’라는 조그마한 차량정비업체를 운영하는 김병선이라고 합니다.

2. 전국 단 1명 당첨되는 1등 ‘순금 골드바’의 주인공이 되셨는데요, 행운권을 긁기 전에 좋은 꿈을 꾸셨나요?

☞ 최근에 좋은 꿈을 꾼 적은 없는데 이렇게 큰 행운이 찾아왔네요. (웃음) 이렇게 좋은 행운의 기회를 주신 불스원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계기는 손님이 한분 찾아오셔서 엔진오일 교체를 요청하셨는데, 제가 불스원에서 얼마전 새롭게 출시한 ‘지테크 터보’ 제품으로 교환하자고 추천을 드렸고, 그 제품에 우연히 행운 이벤트 1등 당첨권이 들어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그 고객님께도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3. 불스원 엔진케어 제품에 대한 신뢰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또는 불스원 제품의 어떤 점을 가장 높게 평가하시나요? 

☞ 저도 그렇고 손님들도 대부분 불스원 제품에 대한 신뢰도는 거의 100%입니다. 불스원샷이라는 워낙 인지도 높은 국민 연료첨가제 제품이 있기도 하고, 엔진오일을 비롯한 다양한 불스원 케미컬류 제품을 실제 작업도 해보고 손님들 후기도 들어보면 모두들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4. ‘지테크 터보’ 제품의 판매는 어떠신가요?

☞ 지테크 터보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저희 매장에서 바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터보차져가 고장나는 사례를 많이 접해봤기 때문에 터보엔진에는 엔진오일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요즘은 터보엔진을 탑재한 차량이 많기 때문에 제가 적극적으로 추천해서 판매하고 있고 앞으로도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 같습니다. 지테크 터보는 터보 전용 프리미엄 엔진오일로 출시되어서 손님들과 상담시에 좀 더 수월하게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5. 방문하는 고객에 ‘지테크 터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제 차량이 ‘BMW X6 E71 30D’ 모델인데요, 제 차에 우선 사용해보니 회전 질감이 부드럽고 소음도 많이 줄어드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고출력 엔진에서도 소음이 충분히 줄어드는게 보이니, 자신있게 손님들에게 추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요즘 터보엔진 차량이 많잖아요. 터보엔진은 엔진오일 관리가 중요한데, 인증 받은 터보 전용 엔진오일이라고 하니 믿고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6. ‘지테크 터보’를 고객 차량에 주입 후 고객들의 만족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 저는 단골손님들에게 우선적으로 판매를 진행했었는데요, 손님들의 얘기로는 출발 시에 엔진이 많이 부드러워졌다고 해요. 아무래도 터보엔진의 특성상 터보랙이 있어 초반에 굼뜬 현상이 있기 마련인데, ‘지테크 터보’ 제품 주입 후 출발 자체가 부드러워졌다고 하는 것을 보면 엔진오일 자체 퀄리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단골 손님들도 매우 만족도가 높아서 터보엔진 차량에는 강력 추천하고 있습니다.

7. 지테크 터보 제품 이외에도 또 추천드릴만한 차량관리용품이 있을까요?

☞ 날씨가 추운 겨울철인만큼 수분제거&동결방지제 추천 드리고, 엔진코팅제와 연료첨가제 불스원샷도 꼭 사용해 보세요. 디젤 엔진 차량에는 인젝터 크리너도 함께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