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프로덕트 서비스 솔루션(DPSS) 커먼레일 테스트 장비 론칭 교육
상태바
델파이 프로덕트 서비스 솔루션(DPSS) 커먼레일 테스트 장비 론칭 교육
  • 운영자
  • 승인 2017.06.2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파이 프로덕트 & 서비스 솔루션(Delphi Product & Service Solutions, 이하 DPSS) 코리아는 최근 20개 이상의 주요 국내 대리점을 초청해 하트리지 Sabre CRi Master의 출시 및 관련 정비교육을 진행했다.

영국 버킹엄에 본거지를 둔 하트리지(Hartridge)는 세계 최초로 디젤 연료펌프 테스트 장비를 개발하는 등 디젤 인젝터 테스트 장비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최근 새로운 소형 범용 커먼레일 테스트 장비인 Sabre CRi Master를 출시한 바 있다.

Sabre CRi Master는 하트리지의 폭넓은 OE 경험을 바탕으로 설계되어 편리한 사용성과 설치용이성, 최고 수준의 사용자 기능성을 결합해 사용이 쉬우면서도 높은 테스트 정확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를 받은 클로즈드-루프(Closed loop) 제어시스템은 매우 정확하고 반복가능한 테스트 결과를 제공하며, 다양한 테스트 조건과 광범위한 측정 매개변수를 완벽하게 제어한다. 뿐만 아니라 단상전력을 사용해 높은 압력에서 유량을 증가시키며, 경쟁제품과 달리 공기, 물 또는 3상 전원공급장치가 필요하지 않아 설치가 쉽고 빠르며, 테스트 단계별로 1분 내외의 소요시간으로 훨씬 빠르게 작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간단하고 빠르게 인젝터를 고정 및 제거할 수 있으며, 혁신적인 유압시스템 냉각기능과 10인치 내장형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적용하고 있다. 완벽하게 재설계된 magmahsharp 소프트웨어를 통해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기능과 성능을 제공하며, 테스트 결과는 USB 메모리나 와이파이 또는 블루투스를 통해 저장 및 공유, 인쇄가 가능하다.

하트리지는 Sabre CRi Master가 인젝터 수리업체 뿐 아니라 신생 디젤엔진 전문업체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트리지의 사이먼 퀀트랠 매니징디렉터는 “Sabre CRi Master는 기존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장비로, 기본적인 수준의 장비임에도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충분한 파워와 높은 테스트 정확도를 제공함은 물론 작업속도 및 유용성이 매우 뛰어나다”며 “기술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디젤정비 관련업체에서 사용가능한 최적의 테스트 장비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