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한자동차 중국차 브랜드 최초 국내 누적판매 1000대 돌파
상태바
중한자동차 중국차 브랜드 최초 국내 누적판매 1000대 돌파
  • 운영자
  • 승인 2017.09.1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자동차 브랜드인 북기은상의 국내 독점 수입사인 (주)중한자동차가 지난 7월 20일 중국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국내 누적판매 대수 1,000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중한자동차는 지난해 CK 미니 트럭과 CK 미니 VAN의 판매를 시작으로 특히 올해 SUV 모델인 켄보600이 신규 론칭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이는 전국 50여 개의 판매망과 100여 개의 A/S망을 갖춘 탄탄한 네트워크와 중국브랜드에 대한 선입견을 뛰어넘은 안전성(중국 자동차안전도평가인 C-NCAP에서 최고등급인 별 다섯 획득)을 기본으로 탁월한 가성비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해석된다.

수입차 최초로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도입해 자동차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1년 반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이루어낸 높은 성과로 평가되고 있다.

올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중한자동차 이강수 사장은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완벽한 품질로 국내 고객들에게 사랑받기 위한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향후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초저리 금융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중국자동차를 좀 더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게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