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오롱모터스 부산 고객 초청 ‘BMW 서비스 데이’ 개최
상태바
BMW 코오롱모터스 부산 고객 초청 ‘BMW 서비스 데이’ 개최
  • 김아롱
  • 승인 2017.09.18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가 차량관리의 중요성 및 비전문적인 수리 위험성을 알리는 프리미엄 고객서비스인 BMW 서비스 데이를 개최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공식딜러 코오롱모터스 광안리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서비스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BMW 서비스 데이(BMW Service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BMW 서비스 데이에는 총 42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 투어, 사고수리 프로세스 소개, 특수 진단장비를 활용한 전문적인 차량 점검과정 소개 및 비전문적 수리의 위험성 등과 관련한 다양한 사례가 실험과 영상을 통해 시연됐다. 또한 1:1 차량 진단을 통해 평소 고객들이 잘 알지 못했던 주요 차량 관리 포인트를 짚어주는 세션도함께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더불어 뉴 5시리즈 등최신 BMW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한편 'BMW 서비스 데이'는 BMW/MINI 공식 서비스의 기술적 완성도, 올바른 차량 관리중요성 및 비전문적 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시작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이다. 현재까지 총 12회의 서비스 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약 500명의 고객이 참여해 BMW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해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