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김한솔
  • 승인 2018.10.1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지역 최초오픈 영남권 네트워크 거점 역할 기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영남권서비스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포항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연면적 927.22㎡(약 280.5평)에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된 포항네트워크는 지상 1층은 4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지상 2층은 고객라운지와 사무공간으로 운영한다.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일반적인 수리공간으로 하루 최대 24대의 차량정비가 가능하다. 고객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차량전시는 물론 정비까지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통합 운영한다. 또한 최대 20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마련했고 딜리버리존(Delivery Zone)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보다 세심한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비스 작업 현장을 직접 볼 수 있는 고객 라운지와 스웨덴 본사 교육을 수료한 정비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 매칭해 '예약·상담·점검·정비'를 일괄 관리해주는 '볼보 개인전담 서비스(VPS)'도 도입한다.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의 외관과 인테리어에는 볼보자동차 특유의 스칸디나비안 감성콘셉트 '볼보리테일익스피어리언스(VRE, Volvo Retail Experience)'를 적용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경북지역 최초로 오픈한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영남권 네트워크거점으로서 그 역할을 수행해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강화 행보를 계속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올 들어 3개의 전시장과 4개의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설하며, 공격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장으로 볼보자동차는 전국 23개의 전시장과, 22개의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