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신입사원, 전국에서 홍보활동 펼쳐
상태바
기아차 신입사원, 전국에서 홍보활동 펼쳐
  • 김기락
  • 승인 2009.02.13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 동안 2008년도 하반기 채용 신입사원들이 기아차를 직접 알리는 ‘1박 2일 트래블 위드 기아(Travel with Kia)’활동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 신입사원들이 자동차에 대해 보다 깊이 이해하고 창의성과 끼를 발휘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고양하기 위한 것으로 자동차 여행형식의 홍보 활동을 신입사원 교육과정 중에 최초로 도입했다.

신입사원들은 1박 2일 동안 기아차 홍보활동에서 총 9개조로 나뉘어 전국 각 지역의 기차역, 대학교, 대형 할인마트, 터미널 등 인구 밀집 지역에서 쏘울, 포르테, 로체 이노베이션, 스포티지 등 기아차의 인기 차종을 한 차종씩 맡아 홍보활동을 펼쳤다.

기아차 신입사원 김형준 씨(28)는 “트래블 위드 기아에 참여하면서 기아차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직접 귀 기울일 수 있었고 고객들에게 100% 만족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차를 만들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말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1박 2일 홍보 활동은 기아차 대졸신입사원 교육과정에서 최초로 도입된 과정으로 자동차회사 신입사원들로서 자동차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현장 감각을 익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