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 무상점검 서비스 및 라이딩 교육 실시
상태바
BMW 모토라드, 무상점검 서비스 및 라이딩 교육 실시
  • 김기락
  • 승인 2009.02.23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모토라드가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라이딩 교육을 실시한다.

BMW 모토라드는 내달 7일까지 전국 BMW 모토라드 공식 딜러에서 모터사이클의 안전점검을 위해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BMW 최첨단 진단장비를 이용해 BMW 모터사이클의 엔진오일, 타이어, 체인벨트, 브레이크 패드 등 15개 주요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며 점검 항목의 유상수리시 수리비의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3월 한달간 엔듀로 모터사이클 구매고객 모두에게 라이딩 교육 및 안전장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BMW 엔듀로 바이크 구매 고객에게 BMW의 척추 안전보호대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엔듀로 모터사이클용 라이딩기어(Pro Rally 2)와 오프로드용 BMW 모터사이클 부츠, 복장, 장갑 등을 제공한다.

또 3월 구매고객 모두를 4월 4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BMW 엔듀로파크에 초청해 라이딩 교육을 갖는다. 이번 교육은 엔듀로 모터사이클의 안전운행 기술을 기초부터 고급 과정까지 맞춤형식으로 제공하며 독일 BMW 엔듀로 모터사이클 강사 자격증이 있는 전문강사들에게 이론 및 실습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이번 행사의 대상 모델은 BMW의 G 650 Xcountry, G 450 X, F 650 GS, F 800 GS, R 1200 GS, R 1200 GS 어드벤쳐 등의 엔듀로 모터사이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