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1일 발표한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조사 (K-BPI)’에서 1999년부터 2009년까지 11년 연속 소형승용차 부문 1위 브랜드의 영예를 안았다.
마티즈가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한 소형승용차 부문은 현재 국내에서 판매중인 모든 경차와 소형차, 준중형차를 조사 대상으로 한 것이어서 마티즈가 최고 브랜드 가치를 지닌 제품으로 평가 받았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GM대우 경차브랜드운영팀 윤희정 부장은 “그동안 축적된 경차 개발 기술을 통한 최고의 품질과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로 최고 브랜드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GM대우는 올해 하반기 예정된 차세대 경차 출시 이후에도 기존 마티즈 모델을 병행 판매, 경차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GM대우는 3월 마티즈 구입고객에게 LED(발광 다이오드) 방향 지시등이 달린 아웃사이드 미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카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