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젊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서울 강남지역내 커피전문점 등 야외공간에 라세티 프리미어를 전시, 현장에서 바로 시승 신청을 받는 등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적극적인 시승 마케팅의 일환이다.
행사장에는 영업사원이 배치돼 제품 설명과 차량 구매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GM대우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바쁜 직장인들에게 스포츠 쿠페 같이 다이내믹하고 혁신적인 라세티 프리미어의 외관과 고품격 인테리어 디자인을 홍보하고, 탁월한 주행성능과 안전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승 신청을 받는다.
한편, 라세티 프리미어는 지난해 11월에 출시된 이후 역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 2월에는 탁월한 연비와 힘을 두루 갖춘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모델이 출시됨에 따라 준중형차의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카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