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요타 측은 2009 서울모터쇼 일정에 맞춰 홈페이지(www.toyata.co.kr)를 오픈했으며, 다음달 2일까지 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퀴즈를 열어 LCD TV와 닌텐도 윌, 액세서리, 모터쇼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또 다음달 3일부터 12일까지는 ‘베스트 스마일을 찾아라’는 이벤트를 통해 네티즌 인기투표를 실시하고, 베스트 스마일의 주인공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키로 했다.
한편, 한국 진출을 공식 선언한 도요타는 올 하반기에 캠리와 프리우스, RAV4 등의 주력모델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카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