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서울모터쇼 이벤트 차별화 ″눈에띄네″
상태바
혼다, 서울모터쇼 이벤트 차별화 ″눈에띄네″
  • 박봉균
  • 승인 2009.04.0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는 2일 개막한 서울모터쇼에 ‘Honda For Everyone(모두를 위한 혼다)’을 주제로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등 국내 출시모델 11개 차종을 총 출동시켰다.

특히 혼다 전시관은 ‘인간과, 자연, 모빌리티의 융합을 꿈꾸는 혼다의 비전’을 공유하는 공간을 선보여 주목을 끌었다.

관람객들은 혼다의 하이브리드 기술을 집대성한 하이브리드 ‘인사이트’, 스타일리쉬 스포츠 하이브리드 컨셉카 ‘CR-Z’, 국내최고연비 ‘시빅 하이브리드’를 한 자리에 볼 수 있다.

이번에 첫 공개된 신형‘인사이트’는 우수한 친환경성과 연료 효율성, 그리고 다양한 편의사양들을 두루 갖춘 ‘새로운 컴팩트 스탠다드’라는 컨셉으로 개발된 하이브리드카로, 일본에서 발매 한달 만에 주문량 18,000대를 돌파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혼다는 세계 최초 에어백 장착 모터사이클 모델 ‘골드윙’을 비롯하여 혼다의 모터사이클 3종도 전시한다.

이와함께 혼다관은 어린이 관람객들이 참가할 수 있는 ‘인사이트 퍼즐’, ‘친환경 바디페인팅 퍼포먼스’, 혼다의 다큐멘터리 영화 ‘DREAM THE IMPOSSIBLE’ 상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다관에서 진행되는 퀴즈에 응모한 방문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아이리버의 ‘SPINN’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혼다코리아 서울모터쇼 마이크로사이트’ (www.hondakorea.co.kr)를 운영한다. 이 사이트를 방문하면 온라인쇼핑몰 ‘11번가(www.11st.co.kr)’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시빅 하이브리드 시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모터쇼 마지막 날인 4월 12일에는 관람객 중 1명을 추첨하여 시빅 하이브리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