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코리아, 캐딜락-사브 대구 전시장 오픈
상태바
GM코리아, 캐딜락-사브 대구 전시장 오픈
  • 하영선
  • 승인 2009.05.1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코리아가 대구 및 경상북도 지역의 첫 번째 캐딜락 사브 전시장을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오픈했고 12일 밝혔다.

GM코리아는 지난 1월 노블 모터스와 대구 지역 캐딜락, 사브 차량 판매에 대한 딜러 계약을 체결한바 있다.

GM코리아는 대구 전시장을 통해 지역 내 소비자들에게 캐딜락과 사브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체험의 기회를 확대, 대구 및 경북 지역에서 본격적인 영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GM코리아는 대구 전시장 오픈으로, 서울 삼성, 경기 안양, 경기 분당, 부산 사상 포함 총 5개의 전시장을 전국적으로 운영하며 전국 딜러쉽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캐딜락-사브 대구 전시장은 총 면적 629.1 m2, 지상 2층 규모로, GM의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복합 전시장을 위한 ‘Global Premium Luxury Concept’을 적용, 마치 ‘쥬얼리샵’ 을 연상하게 하는 최고급 전시 공간으로 꾸며졌다.

GM코리아 김성기 사장은 “대구 및 경북 지역에서 영업, 마케팅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 활동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대구 전시장을 중심으로 지역 내 고객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다양한 활동 및 이벤트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