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제네시스 쿠페 드리프트 스쿨’ 교육 실시
상태바
한국타이어, ‘제네시스 쿠페 드리프트 스쿨’ 교육 실시
  • 김아롱
  • 승인 2009.06.16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세계 7위의 타이어 메이커인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nkooktire.com)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오는 7월 4일, 5일 양일간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 ‘제네시스 쿠페 드리프트 스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6월 15일(월)부터 26일(금)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접수한 제네시스 쿠페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참가자에게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V12 evo(Ventus V12 evo), 벤투스 R-s3(Ventus R-s3)를 장착한 제네시스 쿠페로 시승, 주행 및 드리프트 교육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드리프트 스쿨 참가자들은 안전 운전과 드리프트 이론 교육을 받은 후, 전문강사 2인과 함께 원 선회 및 8자 선회로 이루어진 파워 드리프트 실습을 체험하게 된다. 이 밖에도 태백 레이싱 파크 써킷 라이센스 취득교육, 서킷 주행실습, ‘2009 한국 DDGT챔피언십’ 드리프트 결승전 출전 차량 동승체험 등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강습 과정을 마친 이들에겐 수료증을 비롯해 라이센스, 기념품, 유니폼, 경품 등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전문 레이서들이 즐기는 후륜구동 스포츠카만의 고난이도 기술인 드리프트 기술을 일반인이 배워볼 수 있는 기회로, 스포츠카 마니아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각종 세계 유명 자동차 전문지의 성능 테스트 및 최근 르망 시리즈에서 입상하는 등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기술력을 크게 인정 받고 있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의 성능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담당 김세헌 상무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고의 초고성능 타이어와 드리프트가 가능한 후륜구동 스포츠 쿠페의 만남으로, 참가자들은 최고의 성능과 다이나믹함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 자신한다”며,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모터스포츠의 활성화 및 즐거운 드라이빙 문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