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강남 전시장 리뉴얼 오픈
상태바
BMW 강남 전시장 리뉴얼 오픈
  • 최진희
  • 승인 2009.09.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7, 강남 도산공원사거리를 수입차 거리의중심으로 일궈낸 BMW 강남 전시장을리뉴얼 오픈 한다고밝혔다.

BMW 최대 딜러인 코오롱모터스가운영하는BMW 강남 전시장은 1987년 국내수입차 1호 전시장으로시작된 역사와 전통을자랑하는BMW 대표 전시장이다.

22년 전통을자랑하는BMW 강남 전시장은 두달간의 작업을 통해 BMW 특유의역동성과 스타일을 살린연면적3,949m2 (1,197), 지상 5, 지하 1층의 랜드마크전시장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번리뉴얼 작업은 외벽교체 작업을 포함해인테리어 및 조명공사 등 전시장전체를 새롭게 바꾸어밝고 경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자아낸다.

전시장의 1층은 별도의신차소개 전용 공간과함께 고객 상담공간으로 새롭게 꾸며졌으며, 2층은고성능 M카 라운지및 라이프스타일 코너를 마련하는등 차별화되고 다양한 BMW 차종을 전시해품격 있는 전시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할예정이다.

BMW 강남 전시장은 이번리뉴얼 오픈과 함께내방객을 위한 업그레이드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대고객 만족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와함께 새 단장을기념해 고객초청 BMW 시승행사, 각종 문화및 커뮤니티 행사를마련하고 추첨을 통해각종 사은품도 제공할예정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새롭게단장한 강남 전시장은강남 지역의 많은고객들이 방문하고 있어 BMW가주력하고 있는 핵심전시장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BMW를 사랑해주시는 많은고객들이 보다 더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속에서 최고의 서비스를제공받을 수 있도록딜러 네트워크 및서비스 강화에 주력할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오롱모터스는 고객에게 최고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금년 3월과 4월에 BMW 분당 전시장과대전 전시장을 각각신축 이전한 데이어, 금년 말까지 BMW 부산전시장을 확장 이전하여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재정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